스노우 버디즈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말하는 강아지들이 갑자기 알래스카에 떨어지게 된다. 집에 돌아갈 방법은 개 썰매 대회에 나가는 것뿐이다.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을 받으며 강아지들은 힘을 합쳐 꽁꽁 얼어붙은 툰드라를 지나 집까지 가야 한다.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말하는 강아지들이 '스노우 버디즈'에서 새하얀 북극을 배경으로 대모험을 펼친다. 어느 날 갑자기 알래스카에 떨어진 버디즈, 집에 돌아가려면 눈 덮인 황야 알래스카에서 위험천만인 개 썰매 대회에 나가야 한다. 귀여운 강아지들은 새로운 허스키 친구 샤스타와 탈론과 함께 똘똘 뭉쳐 개 썰매 대회에서 이겨야만 한다. 과연 이들은 대회에서 이기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가슴 따뜻한 감동과 함께 팀워크의 힘을 알려주는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