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대학 농구에서 최다 승리를 기록한 감독 팻 서밋은 테네시 대학에서 사임하며 스포츠계를 충격에 빠트린다. 조발성 알츠하이머를 앓는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감독과 그녀의 아들 타일러는 도전에 나선다.
NCAA 농구 역사상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팻 서밋의 놀라운 이야기를 따라간다. 감독의 손을 통해 그녀를 가장 잘 알았던 사람들로부터 진정성 있는 카메라에 담았다. 팻의 아들 타일러가 주로 이야기를 들려주며, 함께한 선수들, 감독들, 페이턴 매닝과 케니 체스니와 같은 팬들이 승리뿐만 아니라 선수들과 대학의 역량을 끌어올리기 위해 애썼던 그녀를 자신들의 시각에서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