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미키는 빨리 머리를 굴려 변장을 해야 한다. 기차 차장 피트가 플루토를 숨겼다는 이유로 미키를 기차에서 내리게 하려 하기 때문이다.
미키 마우스와 플루토는 기차 여행을 떠나지만, 기차 차장 피트는 플루토의 탑승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플루토를 짐에 숨겨 기차에 태운 미키는 쫓겨나지 않으려면 빨리 머리를 굴려 변장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