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미키는 피크닉 바구니에 몰래 들어간 물개를 모르고 집으로 데려온다. 목욕을 하다 물개를 발견한 미키는 그를 공원으로 돌려보낸다. 하지만 나중에 미키와 플루토는 화장실이 물개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