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동물/자연
뱀상어가 마우이 바다에 모여드는 이유를 밝혀내기 위해 과학자들이 용감하게 바다에 뛰어들고 중요한 단서들은 모은다.
매년 수 많은 뱀상어가 마우이에 모인다. 원인이 무엇일까? 십년 간 밝혀내지 못한 수수께끼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자들이 바다에서 가장 큰 포식자 중 하나와 손을 맞잡는다. 이를 위해 프리 다이빙을 하고 위험에 무방비로 대면해야 하지만, 이들은 조금의 실마리라도 찾기 위해 두려움 없이 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