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라이백은 조카를 데리고 여행을 떠나고, 트래비스 데인과 테러 단체가 기차를 인질로 삼아 정부의 일급 기밀 슈퍼 무기를 통제할 지휘본부로 쓰기 위해 기차를 탈취한다.
케이시 라이백은 해군에서 퇴역해 콜로라도주 덴버의 마일 하이 카페에서 셰프로 일한다. 동생이 죽은 후 그는 조카 세라 라이백과 함께 LA로 기차 여행을 떠난다. 트래비스 데인과 테러 단체가 우주에 있는 정부의 일급 기밀인 최첨단 기술 위성 슈퍼 무기 그레이저를 통제하는 컨트롤 센터로 바로 그 기차를 선택한다. 무기를 만든 데인은 위성 발사 직전에 정부에서 해고당했다. 이제 중동 테러 단체에 힘입은 데인은 그 위성을 사용해 국방성 바로 아래에 있는 원자로를 표적으로 동부 해안 지방을 날려버릴 계획이다. 군사 및 정부 관리들은 기차가 계속 움직이는 한 이들의 본부 위치를 파악할 수 없다. 이 혼란을 막을 사람은 단 한 명, 바로 라이백이다. 그는 자신의 위치를 세상에 알리고 너무 늦기 전에 데인을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