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뷰
연방 요원 더그 칼린(덴젤 워싱턴 분)은 범죄 예방을 돕기 위해 시간 이동 감시 장치를 사용하는 극비 정부 연구소로 보내진다.
아카데미 수상자인 덴절 워싱턴이 블록버스터 프로듀서 제리 브룩하이머와, 엄청난 히트를 기록한 감독 토니 스콧과 '데자뷰'에서 힘을 합친다. '데자뷰'는 훌륭하고 놀라운 반전이 있는 강력하고 빠른 전개의 액션 스릴러다. 뉴올리언스 여객선에서 끔찍한 폭발이 일어난 후, 증거를 찾기 위해 소환된 연방 요원 더그 칼린은 현장에서 쫓겨나 범죄 예방을 위해 시간 이동 감시 장치를 사용하는 극비 정부 연구소로 보내진다. 하지만 이 장치로 칼린이 과거를 바꿀 수 있을까? 반복해서 경험하고 싶어질 폭발적이고 흥미로운 스릴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