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니메이션
개미들을 위협하는 메뚜기 일당들에 대항할 전사들을 찾아 나선 한 일개미. 오합지졸 서커스 벌레들을 찾아 돌아온 개미에게 이제 믿을 것은 상상력과 우정뿐이다.
개미들을 위협하는 메뚜기 일당들에 대항할 전사들을 찾아 나선 한 일개미, 서커스 벌레들을 찾았지만 메뚜기 일당들에게 맞서기엔 너무 부족하다. 이제 남은 희망은 끈끈한 우정과 놀라운 상상력을 발휘하는 것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