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천재가 친구들과 동료들의 도움으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는 기계를 개발해낸다. 하지만 사고로 인해 한 명은 조난되고 나머지 사람들은 비상한 능력을 갖게 된다. 4년 후, 조난된 빅터가 과대망상적인 정복자로 돌아오자 그들은 서로의 다른점을 제쳐두고 ‘판타스틱 4’로 힘을 모아 그를 저지하기 위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