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 애프터
독립적이고 지혜롭고, 아름답고 친절한 대니엘은 16세기의 ‘현대적인’ 젊은 여성이다. 엄청난 역경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교활한 계모에게 맞서며 주위 모든 사람의 삶에 영향을 끼친다. 프랑스의 왕세자까지도! 고전 동화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