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 뛰어다니는 티거 때문에 겨울 준비가 미뤄지자 래빗은 티거에게 같이 놀 다른 티거를 찾아보라고 투덜거리는데…. 티거는 과연 다른 티거를 찾을 수 있을까?
친구들과 함께 헌드레드 에이커 숲의 티거와 신나는 모험을 떠나보자. 같이 뛰어놀 가족을 찾고 싶었던 티거는 결국 가족의 참 의미를 깨닫게 된다. 셔먼 브라더스의 아름다운 노래와 언제나 즐거운 푸와 친구들이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