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루프” 에서는, 카누 캠프에 참가한 두 친구가 함께 카누를 타게 된다. 서로의 관점과 입장에서 바라보지 않는 이상, 이 둘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상황을 맞닥뜨린다. 픽사는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 “루프”에 언어로 소통하지 못하는 자폐를 가진 캐릭터를 등장시킴으로써 새로운 장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