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의 생일 파티
친구들은 미키에게 깜짝 생일 파티를 열어주고, 파티는 모두가 즉흥적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잼 세션이 된다. 한편 구피는 케이크를 굽다 문제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