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트 특급 살인
초호화 열차에서 벌어진 밀실 살인.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진 13명의 용의자 중 범인은 누구인가? 명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날카로운 추리로 미궁에 빠진 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애거서 크리스티 소설 원작.
애거서 크리스티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이 정통 추리 서스펜스 영화는 케네스 브래너가 감독한 동시에 주연을 맡아 조니 뎁, 미셸 파이퍼, 페넬로페 크루즈, 주디 덴치 등 화려한 출연진과 호흡을 맞추었다. 애거서 크리스티 소설 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