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
평소 그레그의 일상은 가족과 사랑, 장난꾸러기 강아지로 채워져 있지만 사실 그에겐 비밀이 있다. 하지만 오늘은 다르다. 그레그는 자신의 어른스러운 강아지와 약간의 마법의 도움을 빌려 이 비밀을 숨길 필요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