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모나&비저스
상상력이 풍부한 사고뭉치 꼬마인 러모나의 말썽에 가족들은 항상 불안해하는데, 고등학교 1학년을 무사히 마치려는 언니 비저스도 예외는 아니다. 어린 시절의 우여곡절을 겪으며, 러모나와 비저스는 자신을 믿고 서로에게 의지하면 뭐든 가능하다는 것을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