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연, 다큐시리즈
영화감독 대런 애러노프스키, 프로듀서 제인 루트, 진행 윌 스미스. '지구, 경이로운 행성'에서는 운명의 장난으로 인해 지구상에 생명체가 살아갈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지구를 떠나 본 유일한 인간들인 우주 비행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유명 영화감독 대런 애러노프스키와 수상의 영광에 빛나는 프로듀서 제인 루트가 선보이는 다큐멘터리 시리즈. '지구, 경이로운 행성'에서는 운명의 장난으로 인해 지구상에 생명체가 살아갈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낱낱이 밝힌다. 지구를 떠나 본 유일한 인간들인 우주 비행사들이 들려주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