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 《프라우드 패밀리: 라우더 앤 프라우더》에서 페니 프라우드와 그녀의 가족은 더욱 거대한 모험을 하며 상상을 뛰어넘는 사건들을 마주한다.
프라우드 가족은 인생이 뒤흔들릴 만한 큰 전환점을 맞이한 후, 역대 가장 대담한 시즌인 《프라우드 패밀리: 라우더 앤 프라우더》로 돌아온다. 페니 프라우드는 자신의 용기와 정체성을 시험하는 뜻밖의 모험 속으로 빠져들고, 그녀의 가족은 새로운 도전에 정면으로 맞서게 된다. 그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하고 가슴 뭉클한 감동이 가득한 이번 시즌을 통해, 프라우드 가족은 어떤 혼란이 닥치더라도 함께라면 무엇이든 이겨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