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졸업 후 맞이하는 여름날, 작은 대학 도시에 사는 자전거광인 한 청년은 인생 최고의 두 경주를 준비하기 위해 훈련하면서 자신의 미래를 찾아가려고 한다.
자전거에 재능이 뛰어난 데이브는 언제나 이탈리아 선수가 자전거 세계 챔피언을 차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자신도 이탈리아인이 되려고 하고, 데이브의 부모는 이를 못마땅해한다. 하지만 이탈리아 경주팀을 만난 이후로 모든 것이 변하게 되고 결국 데이브와 그의 친구들은 도시에서 매년 열리는 자전거 경주에서 지역 대학생들을 상대로 도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