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판타지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이 《실리 심포니》 애니메이션은 나막신 배를 타고 달로 떠나는 세 아기가 등장하는 꿈같은 환상을 주제로 한다. 가는 길에 아기들은 별을 낚고 그물로 혜성을 잡아 밤하늘을 나아간다. 폭풍이 불자 아기들은 달빛을 타고 땅으로 내려와 조용히 요람에서 다시 잠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