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디즈니 프린세스: 빌런 집합
에리얼, 모아나, 티아나, 라푼젤, 백설공주가 개스톤으로부터 성을 지켜냈고, 개스톤은 공주들을 한번에 무너뜨리기 위해 울슐라, 자파, 사악한 여왕에게 도움을 청한다. 공주들은 개스톤의 계획을 막기 위해 마술 거울의 도움을 받아 오로라, 벨, 그리고 신데렐라를 부른다. 한 자리에 모인 공주들이 힘을 합쳐 악당들과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