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마우스에게 리본과 향수까지 곁들인 목욕을 받은 고양이 피가로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피가로는 기운 넘치는 길고양이들을 마주친다. 놀란 피가로는 떨다가 쌓여 있던 쓰레기통을 쓰러뜨려 라이벌을 덮치게 만들고, 결국 싸움의 승자가 된다. 미니는 보상으로 피가로에게 목욕을 한 번 더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