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의 리본 가게: 펫 호텔 MV - My Furry Valentine (3000)
밸런타인데이, 미니는 펫 호텔의 반려동물들을 위해 그들만을 위해 직접 쓴 노래라는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