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센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던 공주들과 단짝 친구들은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돌보기로 한다. 하지만 동물들이 성 안을 마구 뛰어다니면서 성은 순식간에 대소동에 휩싸인다. 사건을 조사한 끝에 공주들은 이 모든 일의 배후에 장난꾸러기 악당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공주들은 팀워크와 모두의 지혜, 그리고 뜻밖의 친구의 도움을 받아 성에 평화를 되찾고 소중한 보금자리를 지켜내야 한다.
거센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공주들과 단짝 친구들은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돌보기로 한다. 하지만 동물들이 사랑하는 성 안을 마구 뛰어다니면서 성은 순식간에 대소동에 휩싸인다. 게다가 더욱 이상한 일들까지 벌어지기 시작한다. 사건을 조사한 끝에 공주들은 이 모든 일의 배후에 성을 엉망으로 만들려는 장난꾸러기 악당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공주들은 팀워크와 모두의 지혜, 그리고 뜻밖의 친구의 도움을 받아 성에 평화를 되찾고 소중한 보금자리를 지켜내야 한다. 그렇게 폭풍우가 몰아친 하루는 잊지 못할 모험의 하루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