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씨즈
셰프로 변신한 네이비실 요원이 핵무기를 훔치려는 납치범들로부터 USS 미주리호를 혼자서 탈환한다.
변절한 CIA 요원과 용병들이 핵탄두를 입수하기 위해 해군 전함을 탈취하고, 탑승 중이던 유일한 사람인 셰프는 전직 네이비실 요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