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 소년과 마법 용과의 우정이 가슴 따뜻한 감동을 만들어내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못된 양부모 밑에서 도망친 피트와 그의 용이 작은 어촌 마을에서 감동을 만들어낸다.
고아 소년과 마법 용이 펼치는 가슴 따뜻한 감동이 기다린다. 애니메이션과 실사를 결합한 즐겁고 신나는 이야기. 어린 고아 소년 피트는 사랑스러운 장난꾸러기 용 엘리엇과 함께 못된 양부모에게서 달아나 마인이라는 작은 어촌마을로 들어간다. 다행히 등대지기의 딸 노라를 만나게 되지만, 하늘을 나는 용 엘리엇은 계속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 급기야 마을 사람들은 엘리엇을 사로잡으려고 나서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고난을 극복할 수 있을까? 담배 묘사가 포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