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만든 액션 어드벤처 영화에서 할리우드가 좋아하는 배우 커트 러셀과 켈리 프레스턴이 만났다. 세계 최강의 영웅 커맨더(러셀)와 제트스트림(프레스턴)을 부모로 둔 윌 스트롱홀드는 슈퍼 영웅 2세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학교에 입학한다. 별다른 능력이 없었던 윌은 학교에서 슈퍼 영웅 조수반에 배정받게 되지만 우연히 자신의 진짜 능력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진짜 영웅이 되기 위해선 무엇보다 충성심과 팀워크가 중요하다는 걸 배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