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Sharks
드론은 상어들이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해안에 훨씬 더 가까이 살고 산다는 것을 밝힌다. 우리 뒤에서 누가 수영하고 있는지 확인할 시간이다!
만약 우리가 오늘 해변에 간다면, 깜짝 놀랄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드론은 우리가 상어에 대해 안다고 생각했던 모든 고정 관념을 완전히 바꿔 놓을 수도 있다. 그중 가장 놀랄 일은 뭘까? 상어들이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해안에 훨씬 더 가까이 살고 있다는 것이다. 뒤를 돌아볼 시간이다. 바다의 최상위 포식자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가까이 있을 수 있다!